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참여연대 회원가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My Eyes on You

블로그 이미지
<대중은 거짓말을 처음에는 부정하고, 그 다음에는 의심하지만 되풀이하면 결국에는 믿게 된다 ㅡ 요제프 괴벨스> <지식인의 의무는 현실을 있는 그대로 증언하는 것이다. 지식인의 의무는 민중을 현혹하는 것이 아니라 이들을 무장시키는 것이다. ㅡ 레지 드브레>@savearthh
by 그려
  • 1,404,845Total hit
  • 27Today hit
  • 147Yesterday hit
Statistics Graph


  http://community.cetizen.com/bbs.php?id=deleted&q=view&uid=39775&category=0101&muid=0
 
윗 글에서 kwon923씨는 `여론조작150人색출`이라는 분과 싸우시다가 삼성댓글 정직원인지 아닌지 비아냥 거리는 말이 나오자, 사이버 `고소`까지 하셨네요. ( 이 글이 공개되자 윗 글을 썼던 분은 글을 삭제해버립니다. 삭제하시면 안되죠. kwon923님이 고소한다는데!! )
 
 


kwon923님, 여론조작150人색출님 고소는 잘 진행되고 있나요?

 
 
 
이번엔 저한테 고소한다고 변호사 알아본다고 하시네요.
 
 


kwon923님, 여론조작150人색출님 고소는 잘 진행되고 있나요?

 


kwon923님, 여론조작150人색출님 고소는 잘 진행되고 있나요?

 


 

 
 
 
아, 그러니까, 두개 다 고소하시는 공통점이 있군요?
 
여론조작150人색출 님과는 150인 님이 삼성 알바인지 아닌지 이런 식으로 비아냥 거리자, 그걸 빌미로 고소!! 해버렸고, 이번에는 실제로 당한 피해는 아무것도 없고, 제가 아침에 님의 못된 짓에 화가 나서 욕짓거리를 했고, ( 그런데 그때는 이상하게 가만히 있으시더라구요?? ) 그런데 지금 님은 아무런 피해를 본 것이 없으나 자신의 신상을 제가 알아본 것 같다면서(?) 갑자기 욕을 하면서 길길히 날뛰면서 변호사에게 문의한다고 하시는군요?
 
 
이게 무슨 시츄에이션이죠? 여러 사람 고소하지 말고 그냥 재직증명서랑 주민증 스캔 해서 올리세요. 왜 삼성 댓글 정직원 아니냐는 식의 말이나 그런 정황만 포착되면 고소한다고 난리를 치죠? 여론조작150人색출 님하고 저 고소해서 살림 좀 좋아지시겠습니까? 아니면 하도 정직원 정직원 말이 많이 나오니 이런 식으로 정직원이라는 말 꺼내지도 못하게 자꾸 고소하는 겁니까? 마치 변희재가 듣보잡 소리에 쪼잔하게 진중권 고소했듯이? ( 물론 진중권 무죄로 판결남 )
 
대체 의도가 뭡니까? 여러사람 피곤하게 하지 말고 자신의 신상 인증 하세요. 아니면 의도가 무척 불순해 보일 수 밖에 없으니까.
 
 
하나 훈수 둬 드릴까요?
 
상대방의 신원을 오프라인에서 누구인지 특정할 수 없을 경우 , 그 사람은 `익명`으로 처리 되기 때문에 `죄를 확정할 수 없다`랍니다. 고소 열심히 해 보세요. 열심히 변호사와 문의하시구요. 지금 여론조작150人색출 님이 kwon923 님을 아무리 욕하고 비아냥거렸더라도,  ( 그리고 제가 님을 욕했더라도 ) 현실의 누구인지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에 그건 명예훼손이 성립이 안됩니다. ( 그리고 저는 님의 신상을 털지도 않았습니다. 공개는 더더욱 안했고 위해도 가한 적이 없죠. ) 하지만 누군가가 저를 욕하면, 저는 블로그를 통해서 얼굴과 이름이 알려져 있고 신원까지 모두 알려진 상태이기 때문에, 현실의 누군가와 1:1 매칭이 되고 따라서 명예 훼손죄와 모욕죄 등이 성립이 됩니다. 알겠습니까?
 
게다가 님이 `사이버 고소`를 했다는 거, 네탄에 글 적었다는 건데, 그거 고소아닙니다. 그냥 `민원 신고`입니다. 신고란에 버젓이 `민원센터`라고 적혀있는 거 보셨죠? 이런 건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문의하는 수준입니다. 그럼 한달 후에 관할 서로 연락해보라는 이메일이 오죠. (그럼 대체 네탄은 뭐하는 곳이야 -_-;;) 관할 서로 전화해보죠. 경찰이 귀찮다는듯이 뭐 그런 껀으로 조사하시려고 그러냐고 포기를 종용하죠. -_-;; 대한민국 경찰 물로 보지 마시죠. 뭐 그런 겁니다. 그런 걸 가지고 `사이버 고소`를 했다느니 하면서 협박을 합니까? 어디서 법 법 거리면서 사람들한테 큰 소리 좀 지르고 사셨습니까? 변호사 얼굴이나 본 적이 있으시구요?
 
 
자꾸 고소 드립 치지 마시죠. 대체 왜 모바일 생각 게시판에서 고소 어쩌구 남발하는 겁니까? 다음엔 또 누구 고소한다고 길길히 날뛸 겁니까?  정직원이라는 말 못나오게 끽소리도 못하게 하려는 불순한 의도 입니까? 그래서 고소 드립 남발?

 
아, 권923이 고소의 이유를 세가지 친절히 들어주셨습니다.
 

kwon923님이 여론조작150人색출님 고소건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어잌후 두야...
 
1. 메세지 한번 보낸 것과 아이디를 구글에 한번 넣어봤다는 게 고소 이유???
2. 님도 저에게 반말과 욕짓거리 했는데 그건 맞고소 하면 되는 건가요? 게다가 저는 현실의 1인이 특정 됨 ^^
3. 이건 또 무슨 쌩뚱맞은 피해망상?
 
-_-;
 
이제 제 글을 신고해 블럭시키는 것만으로는 성에 안차시는 거 같습니다. 이제는 고소까지 들먹이며 협박을 하시니? 삼성이 언론에 재갈을 물렸듯, 시끄러운 세티즌들에게 `정직원`의 `정`자도 못 나오게 고소 드립으로 재갈 물리시게요?
 
성공하나 봅시다.

================================= 오늘 추가된 kwon923 씨의 `경과보고` ㅡㅡㅋ =================================




그러니까 말 참 어렵게 해놨는데, `여론조작150人색출`님을 네탄 사이버상으로 민원 넣은 것은 1~2달 후에나 이멜 연락 받을 것이라는 것을 재 확인 했고, 어제 나에 관한 것은 문의는 해 봤는데 확실하게 고소를 할 꺼리가 없어서 흐리뭉텅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 같습니다. `이 자식, 저 자식` 해 가면서 해뜨면 두고 보자고 했으니 어서 빨리 경찰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반차가 얼마나 덧없이 날아가는 지 빨리 깨달으시길 바랍니다. 대체 자기가 무슨 피해를 봤는 지 단 하나도 입증을 못하면서 뭘 저리 혼자 길길히 뛰면서 이리 고소, 저리 고소 하는 지. 그럴려면 여러 사람 피해주지 말고 게시판 접으세요. 제가 kwon923처럼 예민하게 굴었으면 고소 수백번은 더 했을 겁니다. 

그리고 현실에서의 kwon923이 대체 누구야? -_-;


======== 역시 세티즌 `모바일 생각` 게시판에서 쓴 글입니다만. 제 글 삭제하는 것도 모자라서 이제 고소까지 남발하면서 표현의 자유를 저해하고 입막음을 하려고 하는 모양이네요. 제가 언플이라면서 삼성을 공격하니, 이제는 제가 언플한다고 몰아 세우고, 삼성 댓글 정직원들의 암약이 의심된다는 소리가 자주 나오니까 이제 알바 소리만 나오면 고소한다고 하네요. 힘으로 찍어 누르려는 `그들`의 행태가 참으로 가증스럽습니다. =======






가증 스러운 행태 추가

세티즌에 bsrune 이 쓴 글 <-- 클릭해보라. 사람을 이런 식으로 병신을 만들며 괴롭힌다.

무려 한달 이상을 내 글과 리플마다 쫓아다니면서 시비 걸기에 여념이 없던 인간이다. 한마디로 `스토커`. 아주 나를 전담마크 하다시피 끈질기게 달라 붙던 인간. 그런 인간이 또 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비를 걸고 자빠졌다. 역시 최고 끈질기다. 클리앙에서도 다른 아이디로 나한테 또 시비를 걸었나 보네. 전담 마크 쩐다. 인터넷 모든 곳에서 나한테 시비 걸기로 작정했나? 너 짱 먹어라. 그러니까 bsrune라는 인간은 클리앙도 같이 `전담`하시나 보다. 그래서 클리앙에 글 쓴 것까지 체크하며 쫓아와 시비를 거는데, 거기서는 예의있게 글을 썼다고 그것 또한 `흉`이란다. 클리앙에서 또 회원들과 분쟁이 있었으면 또 원래 그런 놈이라면서 흉을 보겠지? 캬캬. 그런 거다. 어떻게 해서든 날 흉보려고 작정하고 달려드는데 당해낼 수가 없다. 상종을 말아야지.  대체 생업이 뭐길래 내가 어딘가 글만 쓰면 바로 나타나서 시비를 거시는 걸까? 하하.

그리고 내가 어디에 글을 쓰던 나에게 시비를 거는 류의 `그 사람`들은 내가 다른 게시판 어디에서 글을 썼는 지 성향은 어떤 지 모두 꿰차고 있다. 정말 놀랍지 않은가? 날 알아보다 못해 활동하는 사이트, 닉네임, 썼던 글까지 모두 꿰차고 있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는 거? ( 파코즈에서도 날 알아보는 사람 많던데 ㅎㅎ ) 내가 그렇게 유명한 사람인가? 캬캬. 클리앙에서 내가 쓴 글 댓글에 slrclub에서의 내 아이디까지 당당히 `폭로`해놓고도 전혀 미안한 감도 없이 사과도 안하는 사람들이 자기 아이디를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고소를 하네 마네 난리를 친다. 정말 골때린다.


지가 클리앙에서도 나에게 시비 걸었다고 인증하는 글. -_-;; 자폭인줄도 모르고. 다음엔 숨어서 시비 걸지 말고 `나 bsrune이다`라고 밝히고 시비 걸어라. 비겁하면서도 지겨운 인간. 넌 언제나 정말 지겹다. 편집증 환자 같기도 하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0 AND COMMENT 9

나는 워킹 푸어들과 날마다 살을 부빈다. 나에게 있어서 워킹 푸어 ( working poor , 빈곤 근로 노동자 ) 나 사회적 소외계층의 이야기는 남 일이 아니다. 워킹 푸어.....

1. OEM 업체 주제에 완성부품 공급처라고 뻥을 치던 것이 순식간에 뽀록나다. 애플, 아이폰4의 AP(두뇌나 cpu에 해당)는 A4 칩이다. 삼성은 줄기차게 이것을 자기들이.....


ARTICLE CATEGORY

My Treasures (148)
내 주장 (52)
이야기 (21)
영화와 책 (8)
여행과 사진 (7)
한의학 (17)
사랑 (9)
공부 (0)
신용카드 (8)
PC 게임 (17)
블로그 팁 (5)
세티즌 (4)

CALENDAR

«   2017/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